본문 바로가기

Daily_/Review

[생일선물] 짱구 식기세트

올해 생일은 정말 축복을 많이 받았다

 

이곳에 올리진 않지만

 

배송지 입력해서 받을 수 있는 선물을 준 모든 분들께 일일히 유튜버처럼 언박싱 영상 찍어서 보내드렸다ㅋㅋㅋㅋ

 

박스부터 취향저격이다... 우측 하단에 동심을 지켜주는 작은 문구까지

 

어릴때 짱구 보면 머리에 백마모자 쓴 집배원이 짱구 집에 뭔가를 배달하는 에피소드가 종종 있었던 기억이 난다

 

백마택배 박스를 열면 안에 이와 같이 식기세트 박스가 들어있다

 

어릴 때 짱구네 가족 전원이 감기 걸려서 저렇게 한손으로 밥그릇 들고

 

다같이 죽을 열심히 먹는 장면이 되게 뭔가 맘에 들어서, 따라서 밥그릇 들고 먹다가 혼난 기억이 있다.

 

나중에 알게 된 상식으로는, 일본의 쌀은 대부분 찰기가 부족하여 잘 흐트러지기 때문에

 

흘리지 않도록 들고 먹는 문화가 자리잡았다고 한다

 

양 옆으로 문어! 오징어!

 

일부러 4분할 배치 해서 남는 여백에 짱구 일러스트 넣은게 되게 소박하게 좋았다

 

어릴 적부터 짱구가 쓰는 컵의 저 번개무늬가 피카츄같다고 생각했었다

 

이제 내꺼

 

내가 이거 짱귀엽지않냐고 갖고싶다고 농담삼아 흘려 말한걸 기억해서 선물해준 천사에게.. 늘 고맙고 애정한다 애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