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Review

[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

나는 4월 말에 중고거래에서 스위치 사기를 당했었다...

 

그래서 스위치는 내게 약간 오기의 대상이었다

 

하지만 죽어도 정가 이상으로 얹어주고 사진 않겠다는 일념으로 하루하루를 곱씹던 와중에,

 

친구가 핫딜 좌표를 찍어줘서 바로 질렀다

 

 

정말 비극적이었던 게 이날 야간 출근인 날이었다... 근데 오후 2시 넘어서 배송됨

 

원래 야간 하는 날엔 출근 직전까지 푹 자는데 이 날만 예외로 오매불망 점심무렵부터 깨서 기다렸다

 

근데 요즘엔 택배기사분들 전화도 안때려보고 그냥 문앞에 두고 가시더라

 

덕분에 언제오나언제오나 하면서 시간좀 날림 

 

 

깔-끔

 

 

올해 수험생 현역인 친구동생한테 스위치 빌려 하면서 타이틀 몇개는 미리 갖고 있었다 바로 플레이

 

몽땅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지만 옛말에 새 술은 새 푸대에 담으랬다

 

 

티비와 연결해서 안마의자에서 하염없이 게임하고있자면 무릉도원이 따로없다

 

각도때문에 좀 걸리긴 하는데 바지 입은거임

ps. 아 맞다, 스위치 사기 친 놈은 저번주에 마침내 판결 떠서 징역 5년 떴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