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Food

[FOOD] 광주 풍암동 맛집 벗초밥

 

대학동기를 오랜만에 만났다 매번 동기가 충장로 혹은 학교쪽으로 놀러왔었는데 이번엔 내가 친구네 동네로 놀러왔다.

카카오톡으로 메세지도 오는 키오스크는 처음봤다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웨이팅이 있던 점에서 보통 맛집이 아님을 눈치챘다

메뉴판... 인데 눈뽕ㅈㅅ
어차피 3번째사진 술가격은 크게 상관없으니까 괜찮을것같다 대부분 이만원대였는데 가격만큼의 맛은 확실히 있었다 친구한테도 말 안했지만 사실 다른친구랑 이른저녁 먹고 커피마시고 바로 넘어와서 온거였는데 그래도 맛있을 정도였다

시그니쳐메뉴인 벗초밥 2인분을 시켰다
저기 있는 하얀 초밥이 광어지느러미인데 씹는맛이 미쳤다
곱창마냥 삼킬 타이밍 안재고 언제까지고 씹고있고 싶은 식감이었다
그리고 보면 한쪽은 장어만 한쪽은 연어만 있는데 기본베이스가 장어고 따로 미리 말해서 연어로 바꿀 수 있다
나는 장어 괜찮다고 했는데 친구가 자기는 연어로 바꿔 먹을거래서 뭔가 좀 분했는데 말바꾸면 사나이답지 못해보일거같아서 그냥 장어 먹었다 참고로 연어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생선이다

사실 이때 하루종일 활동할 걸 계산에 못넣고 핸드폰을 사용해서 배터리가 나가서 사진 대부분은 친구폰으로 찍어서 받은거라 다소 디테일한 포인트가 없다
노력하겠다